란제리 폭로 – 역사

란제리– 이 단어는 사랑스럽고 도발적인 의상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란제리는 천한 기원에서 왔습니다. “란제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속옷을 만드는 재료를 가리키는 프랑스어 링 또는 린넨에서 유래했습니다. 1800년대 후반까지 란제리는 감각적인 기능을 넘어 에로틱한 액세서리로 사용되는 속옷을 묘사하는 친숙한 용어가 되었습니다 강남레깅스. 처음에 란제리는 플러스 사이즈를 포함한 모든 사이즈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란제리는 초기에 행복한 결혼 생활의 범위 내에서 여성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엄격한 통제로. 1902년에 한 여성 기자는 “아름다운 란제리는 단식에만 속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속옷이 반드시 타락의 표시는 아닙니다.”라고 썼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빅토리아 시대 도덕에 대한 충실도가 감소하고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일반 대중에 대한 란제리의 매력이 높아졌습니다. 란제리는 빅토리아 시대가 옹호한 실용적이고 노골적으로 얽힌 속옷으로부터의 자유였습니다. 예를 들어, 그 시대의 의사는 위생과 웰빙을 위한 완벽한 속옷으로 양모를 추천했습니다.

처음에 란제리는 사회적 지위의 표시였으며 손으로 만든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Lucile(Lady Duff-Gordon)로 알려진 영국 쿠튀리에가 만든 것으로, 레이스, 쉬폰, 크레이프 드 신을 사용하여 캐미솔, 페누아, 페티코트를 만들어 의도적으로 촉각에 호소하고 새로운 에로티시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세기 여성을 위해. 1920년대와 30년대에 레이온, 나일론 등의 합성섬유가 인조 실크라는 이름을 통해 고급 직물로 개발되어 판매되었지만, 이들의 발달은 란제리의 민주화로 이어졌습니다.

WIKIPEDIA SAYS-일부 주요 레이온 섬유 용도에는 의류(예: 블라우스, 드레스, 재킷, 란제리, 안감, 스카프, 양복, 넥타이), 가구(예: 침대보, 담요, 창문 처리, 실내 장식, 슬립커버), 산업용(예: 의료 수술)이 포함됩니다. 제품, 부직포 제품, 타이어 코드) 및 기타 용도(예: 원사, 여성 위생 제품).

그 10년의 신체 의식적인 패션은 또한 쇼트 슬립 또는 부착된 팬티와 슈미즈를 결합한 발명가 Theodore Ba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테디라는 새로운 란제리 아이템으로 이어졌습니다. 따뜻함과 겸손함을 위해 코르셋 위에 착용하는 앞면과 어깨 밴드가 자수된 허리 길이의 장식용 의상에서 파생된 캐미솔은 란제리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으며, 1970년대에는 아우터 아이템으로 탈바꿈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슬립, 1950년대의 표준 란제리는 1990년대의 많은 패션 디자이너, 특히 John Galliano, Dolce & Gabbana에 의해 겉옷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즐겨 입던 헐렁한 바지를 본떠 디자인한 잠옷은 19세기 후반 여성복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20세기 초 여성의 치마가 짧아진 후에도 긴 잠옷은 여전히 ​​인기를 끌었다. 20년대에는 난초, 장미, 눈과 같은 섬세한 색상의 스트레이트 컷 실크와 레이온 잠옷이 인기를 얻었고, 세기 중반에는 흐르는 듯한 스커트 위에 끈이 꽉 끼는 상의가 달린 가운을 선호했습니다. 믹스와 겹침은 란제리 그 자체로 의류 아이템이 되며, 슈미즈 재킷, 와이드 팬츠 등 퓨전 의상이 의외의 옷장을 구성한다. 20세기 동안 화려하고 호화로운 란제리는 더욱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1990년대에 시작된 란제리 활성화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성복의 매력적이고 눈에 잘 띄는 요소로서의 란제리의 위상은 매출을 계속해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란제리가 강한 스타일이 된 것 같습니다. 재정의된 란제리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플러스 사이즈 소비자에게 강력한 어필을 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아이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